카테고리 없음

더하이브, 남양주추천카페, 남양주더하이브, 경기도추천카페

리빠 2021. 8. 6. 2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양주에 있는 더하이브카페 소개해 드릴께요.
물은 없지만, 아이들 데리고 갈만한 숲카페입니다.

1. 위치

위치는 아래 좌표 찍어 놓을께요.

[카카오맵] 더하이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180번길 24-10 (화도읍 월산리) http://kko.to/YtV8csYfj

더하이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경춘로2180번길 24-10

map.kakao.com



2. 환경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카페입니다.
남양주에 이런 곳이 있는 줄 정말 몰랐네요.


커피값도 5,500원이고, 컵도 너무 이쁘죠?!


정말 큰 나무들이 빽빽한 것이
누가 오더라도 만족할 것 같아요.


참 늦게 가면 빵이 다 팔리고 없었어요.
얼마나 맛있길래, 당일 빵이 다 팔릴까요 ?!
아이들 음료는 뽀로로로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여름에 가시면 매미도 엄청 시끄럽게 울고,
나름 운치가 있습니다.


여기는 별관입니다. 메인동은 따로 있구요~^^
벌집이라는 뜻인데,,,
그냥 느낌 좋은 카페입니다.


주차하고 숲길로 걸어나오면
하이브를 만날 수 있어요.

주차장은 약 20대 정도
주차 가능할 것 같은데,
주말에는 복잡할 것 같네요.
참고하세요.


길 너무 예쁘죠 ?!


야외에 벤취들이 있어,
코로나 시국에 굳이
안에서 드실 필요는 없어요.


이것에서 사진 찍은
엄마와 딸들이 많았어요.
컨셉사진 찍기에 부족함이 없는
카페임에 틀림없어요.


3. 결론


남양주 올일 있으면 들려서,
차한잔 하기에는 완벽한 곳이에요.

가격과 환경이 이 정도면 우수합니다.
굳이 단점이라면,
빵이 오후되면 금방
떨어지는 것 같아요.

더하이브, 남양주더하이브, 남양주카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