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창동역추천호프집, 창동역술집, 창동역2번출구

리빠 2020. 10. 8. 17: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창동역 2번출구쪽에 아주 괜찮은 맥주집이 있어요. 창동역추천호프집입니다.

연인과 함께 오기에 괜찮고, 내부도 아주 세련된 영철아 라는 호프집입니다.

 

위치부터 좌표 찍을께요.

 

 

 

 

창동역 2번출구 나오셔서, 창동금호어울림아파트 방향으로 올라오다 보면,

이마트24 옆에 있어요.

찾기는 어렵지 않을 겁니다.

 

 

입구 간판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개그맨 김영철씨 이름이네요 ^^

 

 

 

 

 

자 그럼 안으로 한번 들어가 볼께요.

우선, 실내는 아래 사진처럼 되어 있어요.

 

 

 

 

안의 조명이나, 청결 상태는 아주 깨끗합니다. 창동역술집 중에서는 그래도 손 꼽을만 해요.

동네 펍 같다기 보다 대학가에 있는 맥주집 같은 분위기에요.

 

 

 

 

 

저희도 아래 메뉴판에서 오징어와 맥주를 시켰어요.

아래 메뉴판 가격 참고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술집 분위기 괜찮구요.

건너편에 치킨파는 호프집들도 있으니, 이 근처 오시면

술먹을 곳은 꽤 많이 있어요.

 

 

 

 

 

그러고 보니, 영철아의 의미를 이제야 알았네요.

전 특정인을 부르는 호칭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깊은 뜻이 있는 줄 몰랐네요.

 

 

 

 

 

 

분위기 좋아, 평소 즐겨없는 칭타오 추가 시켰네요.

 

1차 고기집에서 하시고, 창동역2번출구 쪽에서 가볍게 병맥 하기에는 딱 좋아요.

 

 

728x90
반응형